카테고리 없음

강아지한복/강아지 개량한복, 강아지맞춤옷, 꿈있는공방

스텟츠 2021. 3. 24. 15:02
반응형

꿈있는공방 에서 만든 봄 신상품 강아지 개량한복(강아지 맞춤옷)

따끈따끈 신상으로 제작한 강아지 개량한복st 이예요.
기본도안으로 2프로 부족해서 요리조리 한복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 했답니다

원단은 오가닉원단, 사이즈는 맞춤으로 강아지 사이즈에 맞게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해요.
주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본문 맨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상담 가능

아침부터 옷을 입었다 벗었다 해서 기분이 언짢으신 막내

앞테와 뒷테가 다르죠? ^^
유치원 다니는 둘째는 공주님 드레스라고 ㅎㅎ 

한복스타일로 만들었지만 웬지 느낌이 100% 안사는거 같아서 장식 추가

장식추가까지 하고 났더니 120% 느낌이 살아나네요. 이게 모두 맞춤옷이라 가능한 디테일
아래 사진은 복주머니 스타일의 노리개장식 
그리고 그 아래는 자수와펜 
원래는 아이들 한복에 달아주려고 구매했던건데 아주 잘 어울리네요.

강아지 개량한복 장식 1(노리개 장식)

원하는 디자인이나 원단, 아이들이 입던 한복을 리폼해서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구요.
추천해 드리는 새 원단을 사용해서 만들어도 멋지게 제작이 가능해요.

물론 교육을 받아 내가 직접 만드는것도 가능하니 많은 문의 주세요.
도안판매는 아직 생각하고 있지 않아서 현재는 좀 어려울거 같구요
강아지 사이즈와 상관없이 수강료는 동일합니다. (다만 원단이랑 부자재 비용이 조금씩 차이가 나요)

강아지 개량한복 장식2 (자수와펜)

 

사이즈는 소형견~대형견 모두 가능합니다.
제작하는분 스타일에 맞춰서 얼마든지 색상과 원단, 디테일은 다르게 고르실 수 있어요.

 

주문제작, 강아지옷 만들기 교육안내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두 선생님 모두 상담 가능하니까 전화나 카톡 주시면 자세히 상담 가능합니다.

강아지한복 만들기, 강아지 개량한복 도안, 강아지맞춤옷 제작의뢰, 안산 꿈있는공방(상록수역 근처)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