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산것,살것,사고픈것

푸우 신장계

스텟츠 2010. 11. 4. 21:09
반응형
푸우가 사과속에 쏘옥~
푸우 신장계 입니다.
일본제품인듯 하구요 펀샵에서 구매했는데 설치후 보니 참 예쁘군요
사진으로 보기와는 틀리게 나름대로의 단점도 있습니다.

우선 제품을 보시죠


아내가 워낙 푸우를 사랑해서 만족도는 아주 높습니다.
설치도 그닥 어렵지 않고 콘크리트 벽이라 저는 뚫어서 달지않고 양면테잎+글루건 으로 벽에 달았습니다.
자세히 보면 줄자랑 틀릴것도 없는데 역시 디자인 하기 나름으로 제품의 질이 확 차이가 나네요 ㅎㅎ

첫번째 단점입니다. 무게중심 때문에 정확히 수평이 되지 않습니다.
키를잴때 혼자재면 저 각도만큼 키가 크게 나올수도 있으니 오히려 장점일수도 있을라나요? ㅎㅎㅎ



달아놓으면 이렇게 보입니다.(일부러 열어놓은겁니다. 슬슬 내려오거나 유격이 생기거나 하진 않습니다)

두번째 단점이 이부분 인데요 완전히 닫아 놓으면 2미터나 되는 곳에 달려있기 때문에
저게 뭔지 알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봐야 꼭지랑 사과모양이 잘 보일텐데
최홍만도 아니고서야 닫힌모양을 보고 딱 알아보기는 아무래도 어렵겠죠




약간 내려놓았습니다. 아내도 손만 뻗으면 잡아내릴 수 있고
푸우도 항상 나와있게 약간 내려놓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푸우는 모든게 용서가 됩니다....ㅎㅎ
우리아이는 아직 60센티도 안되는데(생후 92일째) 아빤 벌써 줄자부터 달았군요 ㅋ



반응형